상담전화

02-534-8300

업무시간:
평일 am 09:00 ~ pm 18:00

FAX 02-534-8305

인사말

새로운 시대가 요청하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법인 율전

저는 서울남부지방법원 부장판사를 끝으로 20여 년 간 판사로서의 공직생활을 마감하고, 요동치는 법률시장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뜻을 같이 하는 변호사들과 함께 법무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법무법인을 설립할 당시부터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전문성의 확보, 의뢰인에 대한 최선의 만족을 주는
법률서비스의 제공을 하기 위한 구상을 하였고, 이러한 뜻을 같이 하는 변호사들을 영입하였습니다.
현재 법무법인 율전의 구성원 변호사인 배진혁 변호사는 사법연수원을 수료하고 여러 법무법인을 거치면서 다수의 형사사건과 민사사건 및 기업자문을 성공적으로 처리해 온 경험이 있으며, 또한 현재 대한변호사협회 검사평가특별위원회 위원과 대한변호사협회 채권추심변호사회 재무이사를 담당하면서 다양한 변호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율전의 구성원 변호사인 이언주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등록 민사전문, 형사전문 변호사로서, 다수의 사건에서 무죄, 대법원 파기환송 판결을 이끌어 내는 발군의 실력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대한변호사협회 채권추심변호사회 회원이사, 경기도의회 전문가 인력풀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저희 법무법인은 설립 이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민사소송과 형사소송은 물론 가사 및 행정사건을 처리해 왔으며, 그 외에도 각종 기업 간의 분쟁에 관해서도 적극적으로 관여하여 각종 분쟁을 사전에 예방해 왔습니다.
오랜 판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젊은 열정을 가진 구성원 변호사들과 함께 의뢰인의 권리구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법무법인 율전 대표변호사   전병관